Login

Help

Board

Information

Customer Center

Notice

All 공지사항 이용안내

게시판 상세
평점
작성자 리빙인도무스(IP: )
작성일 2020.04.22 00:00:00
추천 추천해요
조회수 2370
제목 2015년 12월 9일 ~ 12월 11일 고객센터 장비개선 작업
안녕하세요 리빙인도무스입니다.
15년 12월 9일(화)부터 12월 11일(금)까지 고객센터 장비개선 작업으로 인한 고객센터 연결이 불가합니다.
이 기간 동안 제조직과 배송팀은 정상근무로 주문 및 제품출고, 배송은 정상적으로 운영됩니다.

배송은 배송기사가 직접 고객님께 전화통화 후 상품수령 가능여부를 판단하여 전달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.
지역별 평균 배송소요일은 서울경기 3~7일, 지방 7~10일 (영업일기준) 소요되겠습니다.


휴가기간 동안의 반품, 취소, 교환 및 기타 문의사항은 정상영업일에 접수하시거나 Q&A게시판(고객센터)을 이용해주시 바랍니다.
(도무스몰, 도무스코리아, 네이버체크아웃, 스토어팜, G마켓, 옥션, 11번가, 기타대형몰 등 공통)
이 기간 동안 불편을 드리는 점 대단히 죄송하며, 보다 밝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첨부파일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댓글 수정
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

취소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