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ding8910(ip:)
작성일 2020-02-20
조회 270
평점
추천 0 추천하기
1년 반 지나서 나무 판 휘어 뜯어집니다
as 비용 지불해서 수리해야하는데
수리 접수하는 과정까지 보통 힘든 일이 아닙니다.
게시판 2회, 사진 첨부 이메일 1회, 전화 접수 뒤 문자 달라길래 드렸더니 또 묵묵부답.
몇 차례 문의해도 연락 안받고 수신확인 안되고 요청 누락 됩니다.
6개월 지난 구매 내역은 조회가 안되서
소비자가 구매 및 상품 정보 디테일하게 제공해야하고
거듭 직접 as 접수 요청 확인하고 수리비, 출장비 지불해야 합니다.
구매 하실 분들 참고 하세요. 이 게시글 지우지 마세요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신혼집 화장대로 구매한 제품입니다! 화장대라면 기본거울이 달려있고 다 스마트스토어(qoal*******) 2024-04-02 리빙인도무스 핸들 3단서랍장 800
사이즈 정확하고 견고합니다. 또한 서랍 크기도 타 제품에 비해 큰 편이라 스마트스토어(jung****) 2024-03-23 리빙인도무스 핸들 3단서랍장 800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